#LinkERP의 #우편라벨 자료 운영 방침
- 우편라벨 자료는 라벨 인쇄 후, 삭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에서 한 두 통의 #등기우편을 보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라벨양식지를 사용할 경우, 일반 A4 인쇄지를 사용할 경우를 모두 감안하였습니다.
- #홍보우편물, 개업식, #경조사우편물 등 입력 량이 많은 경우# 주소록 엑셀파일을 업로드 하면 좋습니다.
- 기본은 18장의 라벨지입니다.
입력항목 | 내용 |
회사명 | [F2]를눌러 거래처 검색으로 거래처 정보를 입력할 수있음 |
수취인 |
대표자 명 등을 입력함
-shift+엔터:바로 위줄의 내용 복사됨
|
우편번호 | [F2]를 눌러 #우편번호 검색으로 주소를 입력 할 수있음 |
주소 | 주소입력 |
메모 |
수취인 전화번호, 우편물의 내용물 등을 입력함
-shift+엔터:바로 위줄의 내용 복사됨
|
대량의 우편물 주소 입력
개업식/경조사 등 특수한 다량의 우편물 발송의 경우, 아래의 순서오 같이 정리한 주소록 엑셀 파일이 있으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엑셀파일선택] 버튼으로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우편라벨의 인쇄
인쇄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이 [#우편라벨인쇄]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항목구분 | 내용 |
시작라벨위치 | 라벨 양식지를 사용할 경우 시작위치 지정 |
테두리 색상 지정 | A4 지를 사용할 경우 테두리 색상 지정 |
호칭 | 수취인 명 뒤의 호칭을 지정함 |
장식문자 |
메모 (전화번호, 우편물 내용물 등)의 앞 뒤 장식 문자 지정
예) [계산서 재중]
|
위의 내용을 숙지하면 우편물 발송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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