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관리

미수금잔액확인서 메일 일괄발송 기능

쇼핑몰ERP링크ERP 2024. 2. 6. 16:29

#링크ERP 에서 #미이 메일발송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은, 해당 사용자의 PC에 MS OutLook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하나 이상의 메일아이디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수금잔액확인서 화면에 #메일발송기능 이 추가 되었습니다.

https://linkerp.tistory.com/52

 

LinkERP의 메일보내기 - Outlook 설정

LinkERP에서의 메일보내기는 MS Outlook을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MS Outlook 이용상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용료는 들지 않습니다. 아웃룩만 설치되어 있으면 무료입니다. 2. 사용하는 PC마다 아

linkerp.tistory.com

 

사용방법

내용 조회 후, 메일발송이 필요한 거래처를 ‘V’로 선택합니다.

[메일발송] 을 클릭하면, 메일발송 창이 열립니다

[메일발송] 화면에 메일 본문을 입력합니다.

각 거래처별 미수금잔액확인서는 발송하는 메일에 첨부파일 형태로 첨부되게 됩니다.

메일 본문을 입력하고 [메일발송]을 클릭하면 메일이 발송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