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ERP 에서 #미이 메일발송기능을 사용하기 위한 조건은, 해당 사용자의 PC에 MS OutLook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하나 이상의 메일아이디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수금잔액확인서 화면에 #메일발송기능 이 추가 되었습니다.
https://linkerp.tistory.com/52
사용방법
내용 조회 후, 메일발송이 필요한 거래처를 ‘V’로 선택합니다.
[메일발송] 을 클릭하면, 메일발송 창이 열립니다
[메일발송] 화면에 메일 본문을 입력합니다.
각 거래처별 미수금잔액확인서는 발송하는 메일에 첨부파일 형태로 첨부되게 됩니다.
메일 본문을 입력하고 [메일발송]을 클릭하면 메일이 발송되게 됩니다.
'판매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품목그룹별할인율관리 사용법 (0) | 2024.02.13 |
---|---|
판매 입력 화면에서 합계가 보이지 않아요 (1) | 2024.02.05 |
회사환경설정 - 판매자료 수정 시 인쇄회수 초기화 옵션 기능 (0) | 2023.12.26 |
판매입력 화면의 환경설정 (0) | 2023.12.14 |
LinkERP에서의 바코드 관리 (0) | 2023.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