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관리

회사환경설정 - 판매자료 수정 시 인쇄회수 초기화 옵션 기능

쇼핑몰ERP링크ERP 2023. 12. 26. 11:56

[회사환경설정] [판매자료 수정 시 인쇄회수 초기화] 옵션 추가

[ #회사환경설정 ] 화면에 명칭이 조금은 길지만 [ #판매자료 수정 시 인쇄회수 초기화] 라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판매입력(F6)] 요약 탭의 '인쇄회수'

이 인쇄 회수는 말 그대로 해당 거래내역의 거래명세서 인쇄 회수를 표시합니다.

<판매입력F6> 인쇄회수

인쇄 회수가 1 이상인 판매자료를 수정 시 인쇄회수 표시 방식

판매자료 수정 시 인쇄회수 처리에 대하여 고객사별로 2가지의 요청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회수 표시 방식 업무내용 옵션선택
인쇄회수 0으로 초기화 무언가 판매내용이 변경된 것이므로 거래명세서를 새로 인쇄해야 하기때문에
인쇄회수가 있더라도, 즉 거래명세서를 미리 인쇄 했더라도 변경된 내용을 다시 인쇄해야 하기 때문에 인쇄회수를 0으로 초기화 합니다.
선택
인쇄회수 변동없음 변동사항이 그리 크지 않으므오 인쇄회수는 그대로 유지하기를 바라는 경우 선택합니다. 미선택

기본값은 '선택' 입니다.

즉, 인쇄회수가 있더라도 뭔가 내용이 수정이 되면, 인쇄회수는 0으로 초기화 됩니다.

기본값 : 선택(사용함)

미선택(미사용)

너무 간단한 내용인데 말로 풀어쓰니 더 어려운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