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ERP에서는인쇄화면에 결재란을 인쇄할 수 있나요?
예, 인쇄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절차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 환경설정에서 결재란 개수와 각 결재란의 명칭을 설정합니다.
- 모든 인쇄화면에서 결재란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결재란 환경설정하기~~
먼저 결재란 환경설정을 해야 합니다.
- 화면 좌측의 위와 같은 환경설정 아이콘을 누르면 [환경설정] 화면이 열립니다.
- [회사환경설정] 탭을 선택합니다. 이 탭은 '관리자' 권한이 있는 사용자에게만 보입니다.
- 이 화면에서 인쇄 시에 표시할 결재란의 개수와 각 결재란의 명칭을 지정한 후, [저장]을 누릅니다.
예를 들면 위와 같이 설정하고 저장하면 됩니다.
각 화면에서의 결재란 인쇄여부 선택
인쇄 시 각 화면에서 결재란을 인쇄할 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구매요청서 입력 화면을 예를 들겠습니다.
- 위와 같이 각 인쇄화면에서 [결재란인쇄] 를 'V'로 체크한 후 [적용]을 클릭합니다.
- 그려면 결재란이 반영된 것을 곧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재란인쇄 선택 버튼이 모든 인쇄물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꼭 결재란이 꼭 필요한 인쇄물인데 결재란 인쇄 선택 버튼이 없으면 에쓰소프트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LinkERP 공통기능'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래처등록시 유의사항 (0) | 2024.02.13 |
---|---|
판매입력 화면 환경설정 - #미수금액표시 옵션 (0) | 2024.02.05 |
전체 화면 닫기 기능 (0) | 2024.01.24 |
급여명세서 인쇄를 위한 작업 순서 (0) | 2024.01.17 |
신용카드 사용내역 링크ERP 업로드하기 (0) | 2024.01.09 |